공동체 성서읽기

단체 카톡방 이용 안내

(1) 제공되는 아침 기도로 시작합니다. 

(2) 당일 분량을 읽습니다.

(3) 카톡방에 <N일차 아멘>이라고 완료톡을 보내시면 미션 완료!

* 7 TO 7 을 지켜주세요.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 사이에 완료합니다.

* 당일 분량을 완료하지 못한 경우,
   가능한 날짜에 <2일차, 3일차 아멘> 처럼 모아서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(1) 조용한 공간을 한 군데 정해놓습니다.

(2)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구비하시면 좋습니다. 누군가와 대화하면서 하기보다는, 20분이라는 시간은 온전히 하나님께 내어드리는게 도움됩니다.

(3) 더 풍성한 통독을 위해 원하시는 분은 <찬송가-통독-중보기도> 순서로 진행하시면 좋습니다. 

(4) 읽지 못한 날은 넘어갑니다. 당일 분량이 우선입니다. 며칠이 밀리더라도 오늘 날짜의 말씀을 읽고, 차근차근 채워나갑니다. 혼자서는 포기하게 되지만, 여럿이 함께 읽으면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. 

카카오톡 단체방 수칙

(1)  다 듣고 나서 완료톡을 올립니다. “n일차 아멘”이라고 단순하게 올립니다. (예: 15일차라면, “15일차 아멘”)

(2) 가능하면 아침에 읽고, 오전내로 완료톡을 올리는 것을 권장합니다. 부득이하게 늦어질 경우에도 당일 완료를 위해 노력합니다.

(3) 통독에 대한 질문이 있다면 환영합니다. 다른 분들도 같은 궁금증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그러나 좋은 음악이나, 재미있는 이야기 같은 외부 자료는 올리지 않습니다. 

(4) 서로 서로 격려하고 존중하여 단톡방에 은혜가 넘치도록 합니다. 누군가 기도제목을 올리면 아멘 하고 줄줄이 마음을 모읍니다.